바이럴마케팅성공사례 지금 만든다

 

 

 

왜 지금 우리들은 바이럴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는건가요?

이는 분명히 본인업종에서 무언가 잘 풀리지 않기 때문에 다른 돌파구를 찾는겁니다.

그만큼 내 자신은 다급하고 1분 1초가 다급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바이럴마케팅성공사례> 들을 살펴보면 참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몇분 지나지 않아.. 급격하게 우울해집니다.

왜 일까요? 바로.. 내가 해쳐나가야 하는 어려운 길이기 때문이죠.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께요.

 

 

 

 

 

 

보통 바이럴마케팅중에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블로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오래걸린다.. 다른 매체들도 좋은것들이 많다고 광고합니다.

(카스.카페.페이스북등등) 좋은 것들이 너무 많죠.

 

하지만 오늘은 제가 오랫동안 블로그를 진행하면서 얻었던 도움을 말해드리고 싶어요.

사실 뭘하든 처음에는 어렵고 점차 손에 익어가면 쉬워집니다.

 

 

 

 

 

전 개인적으로 다른사람의 이야기는 별로 하고 싶지 않습니다.

음...2~3년정도 사업에 어려움을 느끼고 그 이후부터 소비자들의 성향을 파악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아무리 업체에 맞겨도 제품을 판매해보거나 소비자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어본적없는 마케터들에게는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

 

가장 좋은예로 광고나가면 많은 효과 있다고 말은 다 해놓고선 정작 광고가 나가면 문의는 일주일에 3~4통?

그리고.. 이런저런.. 핑계를 대죠.. 실제 업체들은 전체적인 고객니즈를 파악할 뿐이지

진짜 내고객에 대해서는 전혀 모른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제대로된 마케팅을 하려면 판매자가 직접배워서 작성을 하던가

본인의 사정을 말해주어야지만 진솔한 포스팅을 이루어지게 됩니다. 단순히 이쁜 포스팅은 의미가 없어요.

고객이 원하는 부분.. 고객을 진심으로 대할 때 매출은 일어납니다.

 

저도 마케팅수업을 많이 받아왔고 직접 사업을 하면서 대략 6~7년이 지나니 알겟더라구요.

아무리 유능한 마케터라도 제품에 대해서 모르믄 의미없다는 사실을..

 

 

 

 

 

진짜 <바이럴마케팅성공사례>를 본인것으로 만들고 싶다면 광고주와 충분한 이야기를 해주세요.

본인이 판매에 어려웠던 부분..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부분.. 모든부분을요.

그리고 조금씩 합을 맞추어 나아가는겁니다.

 

 

 

 

 

내가 가야할길을 정확히 모를적에는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그리고 비싼광고대신 저렴하게 나가세요.

그리고 확신이 생긴다면 그때 여러 광고를 해도 절대로 늦지 않습니다.

궁금한 부분은 아래번호로 문자 주세요.

 

 

HP: 010-3088-7441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