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경화에 좋은 음식 찾았다.

 

 

 

 

<출처: 네이버>

 

 

 

한동안 간에 대한 제품을 소개해드리 못했는데요.

죄송스럽게도 제가 만족스러워하는 식품이 없다보니 계속 미뤄왔네요.

얼마 전 알게 된 노각나무를 소개해드릴까해요.

 

 

 

 

 

 

 

간경화를 일으키는 요인들은 위 네이버 정보를 보면 알 수 있는데요.

그중에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음주> 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2015년 이제는 모두가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얼마 전 국내최초로 노각나무식품을 개발하신 판매자분을 만났는데요.

대략적인 효능에 대해서 확인을 해보고

제가 직접 집에와서 기타자료들을 검색해보니 확실히 <간경화에 좋은 음식>으로 추천할만 하더라구요.

 

 

 

 

 

 

 

 

 

필히 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찾는 분들은 노각나무에 대해서 자세히 읽어주세요.

 

 

 

 

 

 

 

 

 

 

저도 몇주먹어보니 확실히 저에게 잘 맞는 것 같더라구요.

사실 전 비위가 많이 약해서 조금만 비리거나 맛이 이상하면 아무리 비싸도 안먹거든요.

노각나무차를 계속 마시면서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국내에서 최초로 만든분이 궁금하기도 하고.. 진짜 노력해서 재배하시는지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사장님이네요.

보통 제품을 만든 사장님을 보면 제품은 안먹어봐도 대충 짐작은 할 수 있어요.

본인이 직접정성껏 재배하여 땀흘리며 만들어낸 제품..

 

그리고 제가 몇주먹어본 결과로는.. 이거야 말로 주변분들에게 소개하고픈 제품이더라구요.

저와같이 건강관리 업무를 보는 사람들은 잘 아실겁니다.

절대 아무거나 소개하거나 먹지 않는다는 사실.!!

 

 

 

 

 

 

 

보이는게 노각나무잎이랍니다.

직접 농장을 운영하시면서 키우다보니 항상 산과함께 살아가시죠^^

겨울철에도 나무건강을 항상 살핀다고 하시네요.

 

 

 

 

 

 

 

 

직접 눈으로보니 말그대로 자연에서 키우고 자연에서 얻은 식품이더라구요.

그전에 <간경화에 좋은 음식> 몇가지를 소개해드렷는데요.

지금 이순간... 너무 부끄러워지네요. 실제 농장을 보고 사장님의 노력을 느껴보니....

 

 

 

 

 

 

사장님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고 산을 내려왔습니다.

정말 건강식품을 판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배우고 공부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게 아니라,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

 

 

 

 

↑↑

노각나무에 관련된 기사가 났는데요. 천천히 한 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어요.

 

 

 

 

 

 

멋지게 인터뷰를 하시는 모습이네요.

보기 좋아요.!!

 

 

 

 

 

쇼핑몰 바로가기

 

 

 

다른곳에서는 노각나무식품을 구매하기 어렵다고 하네요.

구매하실분들은 위 쇼핑몰을 이용해주세요.

참고로 제품구매 전 충분한 상담을 받고 드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필수로 상담 받아보세요~!!

 

 

 

 

 

오늘은 간경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 전 계속 주문해서 먹을겁니다.

확실히 눈으로 보니 믿음이 가고, 정직한 제품입니다.

 

아래 명함 남겨드릴테니깐 꼭 한 번쯤 상담받으시고 드셔보시길 바래요~

모두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일정 수수료를 받고 작성되었음>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광고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달 사은품예상  (0) 2015.01.29
방문구매 안내  (0) 2015.01.29
★ 위염에 좋은 음식 노각나무 ★  (0) 2015.01.29
★ 식도염에 좋은 음식 패스큐아 ★  (0) 2015.01.29
핵산은 제7의 영양소  (0) 2015.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