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장소에서 여러대의 PC사용

 

 

 

현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의 고민거리입니다.

우리집 그리고 내가 일하는 현장에서 무선인터넷으로 여러대의 컴퓨터를 사용한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행동하는게 맞을까요?

 

물론, 이또한 제가 직접 경험을 해보았답니다.^^;;

전 개인사업을 하는 사람이기때문에 경험을 안하고 싶어도 안할 수 없는

조건이어서 이부분에 대해서 몇자 적어봅니다.

 

 

 

 

당연히 사용하는게 뭐가 문제가 있겠습니까..

다만..

 

그중에..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있고.. 또 그중에 상업적인 부분으로

하시는 분들이 문제가 되겠죠. 단순히 같은 공간에서 무선인터넷을 나눠쓴다고 해서

문제가 되는 건 절대로 없습니다. 몇년동안 써왔으니깐요..

 

그런데 여기서 문제는 블로그를 블로그로 생각안하고 광고용으로 사용하는

사람때문에 한 번 저품질이 되어버리면.. 분명 다른 사람들에게도

피해가 갑니다. 만약 1명의 블로그가 이상하다...

 

그러면 지체없이 모든 블로그작업 중단하시고 업무가 끝난 이후에 자택에서 포스팅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현장에서 (사무실)에서 집중적으로 하시는 분들중에는

요상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간간히 있는데요.

저희경우도 그랬음/ 이러면 진짜 답도 안나오는 겁니다.!!!!!!!!!!!!

 

 

 

만약에.. 프로그램을 썻다...

저품질된 블로그를 없애고 다시 처음부터 만들어서 작업하다고 해도

최적화 안될겁니다. 저도 이런 상황이 되서 어쩔 수 없이

계정자체를 날려버렸습니다.!!

 

우선 이부분은 제 경험상 나타난 현상이니 모두가 같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단지, 이곳 블로그운영자가 이런 경험이 있었다.. 라는 사실로 알아주시면 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질병관련 키워드 주의점  (0) 2015.02.01
본인의 키워드 찾는 방법  (0) 2015.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