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숲 - 시간의 간격들

마음을 어지럽히며 내

다가왔지 그렇게 넌

내 마음이 어지러워서

밀었지 난 조심스레

파도가 꼭 돌아오는

것처럼 일렁이는

내 울렁거리며 가슴속이

가라앉질 못하네

마음을 휘청거리며 내

넌 뒀지 살며시 무겔

어느 하루를 새 나의

흔들어 버렸네

항상 반복되는

바늘처럼 시계

초점은 내

 

 

맞춰지고 너에게

나의 게 이제는 모든

전부 묻어나와서

없는 수 돌이킬

같이 소용돌이

휘청거려서 마음이 내

나도 쏟아냈지 몰래

하루가 하루 어느 새

너에게 해서 말을

흔들어 생활을 버렸네 내

항상 반복되는

시계 바늘처럼

내 초점은

너에게 맞춰지고

나의 게 모든 이제는

 

 

묻어나와서 전부

돌이킬 없는 수

소용돌이 같이

알았어 영원할 줄

바보같이

너에게 빠져 있던

날들이 폭풍 같은 그

정신을 차려보니

서 보여 내가 있는 홀로

내려간 씻겨져

보여 추억이

항상 익숙했던

나의 그때 너와

줄 알았어 돌아갈 언젠가는

모든 게 너무도 너란

 

 

나 낯설어져 버린

이미 커져버린

간격들 시간의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