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4기동영상무료보기

 

오늘 한빈이와 함께 뭘할까 고민중에..

문득 뽀로로 만화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저한테는 그저 만화인데 아이들에겐 정말 대단한가봐요^^;

찾다보니깐 뽀로로4기동영상무료보기 라는 것이 있더라구요.

뽀로로 4기..  동영상이 그렇게 재미난가^^;;

그래서 전 한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 뽀로로4기동영상무료보기 를 찾아보았답니다.

 

 

여기 저기 찾다보니 뽀로로4기동영상무료보기 라는 제목으로 1개가 올라와있네요^^

사실 티비로 보여주려고 했는데 여의치 않아서 이렇게 어렵게 찾아 뽀로로4기동영상무료보기 를 보여주네요^^;

 

 

 

할아버지옆에 딱~ 달라붙어 있는 모습이 참 귀엽죠^^.

전에는 뽀로로4기동영상무료보기 같은걸 보여줘도 별관심이 없다니만 좀 크니 티비에 눈이 *.*

 

그런데 아이들은 티비랑 핸드폰이 정말 쥐약이라고 합니다.

어쩔 수 없이 영화나 만화 ( 뽀로로4기동영상무료보기 ) 들을 보여주기는 하지만

최대한 다른 놀이로 눈을 돌려야 된다고 하네요^^.

 

 

 

 

 

뽀로로 이미지를 찾아서 보니 나름 귀엽고 깜찍하네요^^.

뽀로로4기동영상무료보기 뿐만 아니라 앞으로 조금씩은 한빈이에게

여러가지를 접하게 해줘야겠어요.

다른아이들과 공통적으로 노는게 하나는 있어야 하니깐요^^ㅎㅎㅎ

 

 

 

아는 지인분에게 갑자기 연락이 와서 혹시..

뽀로로4기동영상무료보기 아시냐고 물어보니, 당연한걸 왜 묻냐는 듯 ㅠ.ㅠ

헛.. 나만 몰랐단 말인가.. 흑흑....

뽀로로가 먼지는 알았지만 티비가 아이들 정서에 도움이 안되기 때문에 최대한 피했건만..

ㅡㅡ;; 엄마들 사이에서 대화거리가 줄어드네요ㅋ

 

 

 

 


 

 

 

 

 

 

 

 

 

 

 

 

 

 

 


 

 

 

 

 

 

 

 

 

 

 

 

앞으로는 쇼핑몰도 분명 중요하지만 내아이에게 좀 더 관심을 가져야 겠어요^^.

뽀로로4기동영상무료보기 도 모르는 엄마라니 ㅠ.ㅠ

 

저말고도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이라면 꼭 아이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것에 관심이 있는지 세밀히 관찰해 보세요~

 

그래도 오늘 뽀로로4기동영상무료보기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니

내아이가 계소해서 커가고 있다는 생각에 기분은 좋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