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에 좋은 음식 드시고 있나요?

 

 

 

전립선 (전립샘)은 샘조직과 섬유근육조기으로 구성된 부속생식샘인데요.

전립샘은 정액을 생성.분비하는 역활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 이시간에는 남성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전달해드릴까 합니다.

그중에서 전립선은 *.* 치명적으로 중요하고 남성의 상징이라고 말할 수 있는 부위 인데요.

전립샘의 기능은 명확하지는 않지만 정액의 30%를 담당하고

 

정자의 생존과 활성에 중요한 역활을 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곧 전립선이 건강해야지만 2세를 만드는데 지장이 없고 사랑하는 내자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부부간에 건강한 생활을 유지시켜 주기도 합니다.

 

 

 

 

 

 

이 중요한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 우리들은 평소에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요?

제 개인적으로는 요즘뜨고 있는 노각나무식품을 추천하고 싶어요.

나무전문가들은 잘 알지만 일반분들은 잘 모르실텐데요.

 

노각나무의 효능 중 눈길을 끄는 것이 바로 "전립선 건강" 에 도움을 준다는 겁니다.

더군다나 국내 최초로 만들어진 노각나무식품이라서 더 기다가 됩니다.

 

 

 

 

 

 

저도 아이2명을 키우면서 항상 건강을 위해서 신경을 많이 쓰는데요.

2015년은 저에게 정말 운이 따르는 것 같아요.

건강관리일을 하면서 한가지 아쉬운 일이라면... 저도 그렇고 소비자분들에게 특별한....

 

남성분들에게 특별히 도움이 될만한 제품이 없었어요.

물론 제가 직접 먹어보고선 소개를 해드리지만 다른것들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던중 저도 우연히 노각나무를 알게 되었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자연에서 자란 노각나무를 이용해서 만든 식품이라..

<전립선에 좋은 음식> 으로 추천할만한지 제가 직접 찾아가 보고 제품을 시음해보았는데요.

단연, 지금까지 먹어본 제품중에는 으뜸이었습니다.

사람은 항상 자연과 함께 하고 자연에서 만들어진 음식을 먹어야겠죠.

 

 

 

 

 

 

노각나무는 산 중턱 이상에서 자라기때문에 채취하기도 상당히 힘들다고 하네요.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직접 지게를 지고 다니시네요.

사진만 보아도 얼마나 정성을 들여서 제품을 만들었는지 알 수 있네요.

 

 

 

 

 

확실히 최근에 핫이슈가 노각나무가 인 듯 합니다.

서울경제 TV SEN 에 방영.!!

 

 

 

 

 

얼마 전 "경남도민신문" 에도 노각나무 전도사로 신문에 나왔네요.^^

역시 건강에 관심이 많으시고 존경스럽네요.

 

 

 

 

 

오늘의 주제 <전립선에 좋은 음식> 제가 왜... 노각나무를 선택했을까요?

그 이유는 판매자분의 진심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이미 노각나무의 효능에 대해서는 동영상을 보시면 잘 나와 있지만 판매자의 내적인 부분을 볼 수 없잖아요.

그래서 직접 만나뵙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니 다순히 다른 판매자분들처럼

돈을 벌려고 하는 생각이 아닌, 건강을 전달해드리기 위한 마음이 더 컸습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저처럼 직접 찾아가지 않더라도 노각나무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단품에서부터 ~세트상품까지 다양합니다.

전립선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찾는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노각나무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다른 나무들과 다르게 겨울철 잎파리가 없어도 어찌 이리 매끈하고 이쁜지요.^^;;

이 모습을 사진으로밖에 보여드릴 수 없다는게 안타깝네요.

 

 

 

 

 

 

 

 

오늘 이시간에는 전립선관련된 내용을 알아보았는데요.

너무 좋은 식품을 소개해드린 것 같아서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직접 맛을 보고.. 현장을 찾아가본 제 솔직한 심정은

이건 진짜다..!!!

 

 

<일정 수수료를 받고 작성되었음>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광고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터넷홍보비용 부담되시죠? ★  (0) 2015.02.02
★ 블로그광고대행사 꼭 필요한가? ★  (0) 2015.01.31
2월달 사은품예상  (0) 2015.01.29
방문구매 안내  (0) 2015.01.29
★ 간경화에 좋은 음식 찾았다 ★  (0) 2015.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