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보게된 코미디빅리그 코빅 왕자의게임
세자책봉 ㅋㅋ ㅍㅎㅎ

이거 너무 웃겨~~자꾸 따라하게 만들어요.


세자책봉 세자책봉 세자책봉 ㅎㅎ
이말을
바보처럼 하는 이진호의 세즈측뽕?~~ㅋㅋ 너무웃겨요.



 







일요일저녁 7시40분 tvn에서 방영하는 코미디빅리그 코빅이라 하죠.


개그프로중 제일 재밌는 프로 인거같아요.

특히 코빅중에 이진호의 세즈측뽕? 나오는

왕자의게임
너무 재밌어서 보고보고 또보고 싶은 프로네요.

ㅋㅋ오늘은 진호왕자 머리에 땜빵까지 하고나와

더욱더

재미를 더해 주는것 같아요.





 








아버지 왕을 놀리는듯 하며 웃음을 만들어내는
진호왕자

말투하며 인상을 찌푸리고 말하는 세자책봉?
ㅋ세즈측뽕?

이거 보고 웃지 않으면 감정이 완전 매말랐으니

치료를 받아야 것입니다.





 




왕이있고 두왕자 하나는 뺀질거리는 왕자

하나는

바보같이 모자라는 왕자 ㅎㅎ




 






방청객들도 너무 웃겨서 넘어가기 직전입니다.

tvn 코미디빅리그

언제 부터 한거야~~ㅎㅎ

일찍부터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이제서야 알게

된것이

속상하리 만큼 재미있는 코빅 왕자의게임 입니다.






 





여기 어린 뺀질왕자 왕을 놀리며 춤도 추고

노래도 하는....ㅎㅎ



양세형의 빠른 입담과 춤으로 웃음바다를 만들어

냅니다.








 






여기 양세형 왕자와 문세윤등 춤바다로.

모든

신하들이 일동 난리가 나부렀어요.ㅎㅎ

재미있는 왕자의게임 이네요.





 




오늘은 세즈측뽕을 문세윤 신하가 바꿔서도

했어요.


진호왕자가 왕인 아버지께의 제안 바꿔~~

ㅋㅋ


근디 역시 세자책봉은 진호왕자가 해야 제맛이
나는것 같아요.




 






아쉬움을 남기고 코미디빅리그 코빅은 끝났는데요.
이제
다음주나 돼야 진호왕자가 나오는 왕자의게임을

있겠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