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한혜진

 

모델 중에서도 정말 TOP 이라고 할 수 있는 모델인데요

 

한혜진이 시우민을 좋아했네요

 

드라마에서도 귀여운 모습을 보여줘서

 

저도 참 귀엽다는 생각을 많이 했네요 ㅋ

 

오늘 나혼자산다 보면서 운동영상 보니깐 저렇게 하고는 싶은데

 

내가 과연할 수 있을까 고민이네요 ㅋㅋ

 

 

 

 

 

 

 

 

 

마음 같아서는 이런저런 운동을 다 하고 싶은데..

 

집에다 실내자전거 하나 들여놓을까 고민을 하고 있거든요

 

줄넘기를 샀더니.. 힘들어서 못 하겠더라고요

 

그럴바에는 그냥 앉아서 자전거 타는게 좋지않을까..

 

운동하면서 텀블러 하나 사다가 물바시고

 

ㅡㅡ 아.. 말은 쉬운데 참 그쵸 ㅋㅋ

 

 

 

 

 

 

 

 

 

사실 운동 시작하려면 뚜렷한 목표가 있어야 할 것 같아요

 

목표 없이는 그냥 작심삼일이 되어버리잖아요

 

한혜진 같은 모델들은 평소에 쥬스 한잔도 가려서 마실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TV 나오는 모습을 보니 배달음식을

 

잘 시켜서 드시네요 ㅎㅎ

 

확실히 모델이라서 사진들보니깐 목걸이 하나 하고

 

그냥 원피스 입어도 캬... 옷빨이 장난아니네요

 

ㅡㅡ괜시리 모델이 아냐..

 

 

 

 

 

 

 

 

 

집에서 운동을 하려면 최대한 집안 사이즈에 맞는걸로

 

해야 하는데.. 평소 해본적이 없어서 고미이네요

 

운동기구 작은 사이즈로 그냥 실내자전거 하나 마련해볼까요?

 

예전부터 진짜 해보고 싶었거든요 ㅋㅋㅋ

 

뭐 하다가 지치면 ㅡㅡ 고철로 팔아햐 하는건가 ㅋ

 

 

 

 

 

 

암튼 이런 생각을 하는 것 만으로도 너무 장하네요 ㅋㅋ

 

나혼자산다 한혜진 열심히 사는 모델 같아서 보기가 좋네요

 

음식을 가려서 드시니깐 평소에 영양제 그런것도 잘 챙겨서 드세요

 

^^ 요즘 너무 재미나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