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장동건 이라는 배우를 참 좋아한다

 

물론, 아주 많이 가꾸어진 몸매는 아니다.

 

하지만, 적당히 괜찮은 몸매다.

 

사실 나도 장동건처럼 잘 생겼으면 다른 건 신경을

 

안썻을텐데.. 그게 아니니 ㅎㅎㅎ

 

그래서 요즘 에스바디 건강한 몸을 위해서

 

다이어트 하고 있다 ㅠ.ㅠ

 

아 진짜 쉽지 않다.

 

 

 

 

건강관리를 위해서 이런저런 홈페이지에서

 

후기 내용을 살펴봐도 믿기는 힘들고

 

그냥 혼자서 식품 먹으면서 운동하려니

 

그건 또 안 될 것 같고.. 참 애매핸 부분이

 

너무나 많다.. 나도 장동건 처럼..

 

이정도 외모를 가지고 태어났다면 진심으로

 

나 자신을 잘 꾸미고 살았을텐데 ㅋ

 

 

 

 

예전에 살찌기 전에는 사람들이 말하는

 

다이어트효과 그런거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던 나였다.

 

굳이 뚱뚱하지도 않고 살도 안찌니 말이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그때는 나이도 어렸고

 

식단 조절이란 걸 굳이 할 필요가 없이

 

먹는게 별로 없었다 ㅋㅋ 맛을 몰랐던거지 ㅋㅋㅋ

 

 

 

 

 

헬스장에서 프리미엄 급으로 관리를 받으려면

 

ㅡㅡ 몇십은 기본으로 나갈것이고 ㅋㅋ

 

에고... 핏 좋은 옷을 하나 고르려고 해도 요즘에는

 

나에게 어울리는지 먼저 보게된다.

 

전에는 건강에 플러스 되는 식품 종류를 많이 먹었지만

 

요즘은 그냥 무조건 먹어야 하는 나이라고 본다

 

지금 건강 챙겨야지 나중에 아무리 좋은거 먹어도

 

크게 도움이 안 될 것 같다.

 

나중에 효소 종류도 좀 먹어보고 건강 채우기 노력도 좀

 

열심히 해봐야 할 것 같다

 

 

 

 

 

암튼 내 결론은,, 장동건 처럼 멋진 남자가 되고싶다.

 

그렇기위해서는 나 자신을 사랑하고

 

잘 가꾸어야 겠다는 생각이 먼저 든다

 

암튼 보면 볼수록 잘 생겼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다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