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드라마 시그널 입니다.

 

이 드라마는 시청률 12%가 넘는 아주 대박 드라마라고 할 수 있겠네요.

 

특히나 박해영 이라는 인물이 나오는데요

 

말투가 정말 독특하죠.

 

보면서 저도 모르게 결말 해석 하게 되더군요

 

이재한 형사를 찾았으면 하는 바램.. ㅋ

 

 

 

 

보면서도 시즌2 나왔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면서

 

차수현 역을 맡은 김혜수 정말 연기를 잘 한다..

 

이런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마지막 결말 부분에서 이재한 형사는 병원에 감금이 되어 있어

 

보이더라고요. 왠지..갖힌 느낌?

 

아마 나 뿐만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다시보기

 

해서 봤을 것 같네요.!!

 

 

 

 

시그널 안에서 나온 간호사 아주머니

 

ㅡㅡ 오..연기를 너무 잘하더라고요

 

어떤 사람인지 찾아보니, 뮤지컬인가.. 배우시더라고요.

 

확실히 표정연기도 너무 좋고.

 

굿~ 김혜수와 쌍벽으로 좋아했던 배우~

 

 

 

 

 

기회가 된다면 1화 내용부터 볼거예요

 

2화 3화 연타로 봐야지 재미있죠 ㅋ

 

다음에 새로운 드라마가 나오면 조진웅 나오는 드라마가 ㅋㅋ

 

꼭 미도 볼 것 같네요. 진짜 연기를 너무 잘 해요.

 

어떤 역활을 맡아도 굿이죠

 

 

 

 

개인적으로 시그널 갤러리 중에서도

 

조진웅의 멋진 웃음이 담긴 사진이 참 보기 좋더라고요

 

아주 멋져~ 2017년에는 시즌2 나왔으면 좋겠어요

 

참, 등장인물 중에서 안치수 형사 역을 맡은 정해균은

 

인상이 좀 그래서 그런지 착한 모습을 하더라도

 

ㅡㅡ 나쁜 사람같이 보이는 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