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학생 때, 가장 핫한 미모를 가진

 

배우를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김희선 일겁니다 당연하겠죠?

 

그 당시에는 진짜 인기가 하늘늘 찌를 듯 했으니깐요

 

진짜 미인들은 미래에 어떤 남편 만날까

 

이런 생각 참 많이 했었죠.

 

워낙 인기가 많아서 드라마 같은걸 하면

 

꽤 많은 출연료를 받았겠죠>

 

 

 

 

현재 중국 안에는 정말 미모의 배우들이 많은데요

 

지금 중국으로 나가도 절대 뒤떨어지지 않는

 

외모를 가진 배우 중 하나가 바로 김희선 입니다

 

 

지금은 엄마 라는 또 하나의 직업이 생겼죠

 

현재 가장 중요한 위치이네요

 

 

 

아이를 키우는 엄마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역활을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김희선 이라는 이름을 검색해보면 여러 갤러리 들이

 

보이는데요.. 이쁜 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눈이 다 가네요...

 

역시 지금까지 관리를 너무 잘 했네요

 

 

 

 

평소 이런 생각을 좀 해봤어요...

 

연예인들은 화보 사진을 찍을때랑 평소때랑

 

기본 화장을 한 상태에서 많이 다른가?

 

전 개인적으로 피부가 깨끗한

 

여배우들이 더 좋더라고요 그냥 피부가 하얀 사람들

 

있잖아요 이런 배우들에게 눈이 더 가는 것 같아요

 

 

 

 

아직 나이 자체가 40대이니 성장가능성이 아직도 많은 배우죠

 

실물 이쁜 배우로 계속 남았으면 좋겠네요

 

더불어 남편 분도 너무 좋겠네요^^

 

에구... 음식하는 프로그램 좀 보고 자야겠다

 

근데 이서진 은근히 재미있네 ㅎ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