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승 - 영

그댄 인생에서 내

소중한 선물 가장

줘도 걸 모든 아깝지 나의 않아

아프게 굴고 마음

말해도 속상하게

다 따뜻하게 참으며

안아 줬었죠 날

내가 돈이 없어도

무슨 일이 생겨도

 

 

알죠 절대 잘 않을 걸 떠나지

거야 life 모두 you 다 my you're 줄 for

바로 사는 이유는 너야 내가

사랑해 my love you're my dream 그대를

줄 거야 지켜 영원까지

견뎌준 지금까지 그대

고마워 너무 사랑한다

말해서 너무 미안해 늦게

곳을 보면서 같은

 

 

꿈을 꾸면서 같은

감사해 하는 함께 것만으로

you're you 거야 for 모두 life 줄 다 my

너야 바로 사는 이유는 내가

그대를 my you're my dream love 사랑해

지켜 거야 줄 영원까지

미안해요 나는

그대밖에 모르는 남자죠

가진 빈털터리죠 것 없는 하나도

 

 

해 사랑해 줄 그래도 거야 웃게

모두 행복을 줄 거야 다

받아주겠니 나를 그대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