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마우스가 안움직여요 해결방법은?

 

 

사실 pc 그리고 노트북

 

둘 다 사용을 하는데. 저는 무선을 많이 사용하거든요.

 

사용하시는 분들.. 잘 아시겠지만..

 

최고에 단점이라면..

 

건전지가 금방 단다는 겁니다.

 

저는 하루에도 많은 양을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사람들에 비해서 빠르게 달죠

 

 

 

 

우선 건전지 생명이 많이 없을 땐

 

마우스가 버벅거리거나..

 

속도감이 굉장히 늦습니다.

 

불빛 역시도 평소보다 어둡고요

 

특히나, pc에서 사용할적에는

 

ㄱㄱㄱㄱㄱ 이런식으로 하나에 버튼이

 

자동적으로 움직이죠

 

 

 

 

이럴 땐, 무조건 건전지를 교체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느정도 사용한다는 사람들에

 

말따위는 무시해도 좋습니다.

 

사용양에 따라서 그 차이는 엄청나죠.

 

노트북 마우스가 안움직여요 라는.. 생각이 들적에는

 

다른 것 보다 건전지 교체

 

 

 

 

저도 처음에는 설마 했는데..

 

그 설마가 사람잡네요.

 

교체 하니깐 속도감도 그래도 나오고

 

무엇보다 클릭이 잘 됩니다.

 

그리고 가격이 좀 저렴한것들은

 

오래 사용하지 않더라도..

 

고장이 쉽게 나는 경우가 있어요

 

 

 

 

대략 1년.. 미만정도면..

 

수명이 끝나는 제품들이 많아요.

 

그때는 그냥 좋은 녀석으로다가

 

하나 장만하는게 좋습니다.

 

마우스 + 키보다 세트로 대부분이 무선으로

 

사용을 하니 함께 교체 해야겠죠

 

 

 

기타 문제로 안 되는 부부분은 고급설정에서

 

usb 설정에서 처리를 대부분이 합니다.

 

암튼 저는 마우스가 안움직여요 가장 큰문제는.... ㅡㅡ 건전지..

 

요즘에는 유선으로 사용하고 있음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