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치기 황민 블랙박스

 

 

오늘도 역시나 배우 백해미 남편인 항민 기사가 계속 나오고 있네요

 

워낙 사고가 커서 그런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사람이 죽은사고니 그냥 넘기기가...

 

아무튼 계속해서 뉴스기사는 나올 것 같네요

 

 

 

황민은 술취한 상태에서 차를 몰았는데요

 

차선변경을 시도하다가..

 

2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아마 칼치기 들어보셨을텐데요

 

빠른속도로 차선을 변경해가는

 

행동을 말하게 되는데요

 

굉장히 위험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총 5명이 차안에 타고 있었는데요

 

그중에 2명은 사망을 하였고

 

3명은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아마도 경찰은

 

황민에게 구속영장을 신청할 것 같네요

 

황민 블랙박스 안에 모두 찍혔으니 말이죠

 

 

27일 오후 11시 15분경에 일어난 사건인데요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갓길에서 정차중이던 25톤 트럭을 그대로 들이 받은것입니다

 

당연히 트럭에 타고 있는 기사분도 다쳤습니다

 

칼치기 자체가 너무 위험한 행동인데요

 

박해미 남편 아.. 그냥 자체로 불안해 보이네요

 

 

이 사고로 인해서 조수석 및 뒷좌석에 타고 있던

 

해미컴퍼니 소속 배우 2명이 사망을 했는데요

 

나이가 20살 33살이었습니다

 

정말 나이가 창창한데.. 술마시고 죽었다는게 너무 억울 할 것 같네요

 

 

이당시 칼치기 황민 혈중알코올농도가

 

0.104%라고 합니다

 

이는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수취이기 때문에 더 큰 문제입니다

 

이날 황민 및 다른 배우들은

 

공연 때문에 모였다가 술을 마시고 2차를 가는 길이었다고 합니다

 

결국 공연이 문제가 아니라 술마시려고

 

모인 자리였네요

 

 

사실 칼치기 때문에 생기는 사고가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운전을 할적에는 무조건 규정 속도를 지키셔야 합니다

 

칼치기 한다는 것 자체가 목숨을 내놓고

 

운전을 한다는 뜻인깐요

 

 

무엇보다 부인 박해미 충격이 클 것 같습니다

 

뮤지컬 준비 다 해놓고..

 

남편 때문에 일이 꼬여버렸네요

 

무엇보다 죽은 사람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 때문에

 

평생힘들 것 같네요

 

 

암튼 칼치기 자체는 매우 위험하다는

 

사실을 다들 아셨으면 좋겠어요

 

또한 황민 블랙박스 확인하고 제대로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연예인들중에는 남편때문에..

 

고생을 하는 아내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