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시간에는 드라마 남자친구 이야기를 해볼가 합니다 워낙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서 요즘은 무조건 열심히 보고 있어요 현재 남자친구 시청률 보니깐 8.6%까지 나왔더라고요 이정도면 충분히 10%에 벽을 넘을 수 있겠네요 요즘은 드라마 남자친구 생방으로 못 보신 분들이 저같이 재방송으로 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네요

 

 

 

 

 

우선 남자친구 인물관계도 먼저 살펴보니 송혜교 엄마인 진미옥이 문제인 듯 합니다 물론 그녀에 행동이 이해가 안 되는것은 아니지만 그렇게까지해서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을 유지하고 싶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한 정우석 같은 경우에도 어짜피 송혜교와는 헤어진 사이인데 너무 질척댄다는 느낌을 받기도 하고요 역시나 가장 큰문제는 우석에 어머니죠

 

 

 

 

 

 

수/목요일 가장 기다려지는 시간이 바로 오후9시30분인데요 드라마 남자친구 하나 보려고 모든 스케쥴을 이시간으로 맞추는 날이 많은 것 같아요 물론 못 본다면 재방송이라도 무조건 열심히 보려고 합니다 박보검 같은 경우에는 1회부터 지금까지 진짜 멋있는 남자에 예를 잘 보여주는 것 같아요 옛날에는 무작정 터프한 남자들을 멋있다고 했지만 요즘에는 박보검같은 남자가 인기가 많죠

 

 

 

 

 

 

남자친구 촬영지 역시도 상당히 인기가 있을 것 같은데요 회사는 어쩔 수 없지만 그밖에 만나는 장소들은 사람들이 많이 찾아갈 것 같아요 추가적으로 유아영작가 역시도 드라마 이후에 인기가 더 많이 올라갈 것 같고요 사실 다른 배우들이었다면 이정도까지 관심을 얻지 못 했을겁니다 주인공이 박보검 그리고 송혜교 두사람이기 때문에 가능한 시청률이 아닐가 생각 됩니다 역시나 드라마가 뜨니간 ost역시도 사람들이 많이 듣는 것 같네요

 

 

 

 

 

 

드라마 남자친구 이번주는 끝났으니깐 다음주를 기대해야겠네요 혹시 못 보신 분들은 인물관계도 잘 보시고 서로가 어떤 관계인지 확인후에 보시면 더 재미있답니다 이시간에는 TVN에서 하는 드라마 남자친구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다음주에는 어떤 내용으로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