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그리고 김선아 두사람에 운명은...

 

 

요즘 제가 너무 재미나게 보고있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입니다. (금/토요일) 방송을 하는데요. 늦은시간에 하지만 한 번도 빼먹지 않고 열심히 챙겨보고 있답니다. 캐릭터들도 너무 재미있고 우아진이라는 역활을 김희선이라는 배우가 너무 잘 소화해서 그런지.. 더욱 재미있습니다.

 

 

 

 

사실 품위있는 그녀 등장인물 하나하나 살펴보면 제대로된 사람들이 없습니다. 아진에 남편인 안재석은 성희라는 여인과 바람이나서 죽고 못 살죠. 사실 이 사람들의 결말 부분이 더 궁금 합니다. 부유층에서는 이런 부분이 진짜 실화인 경우가 종종 있을 것 같아요. 무론 박복자라는 캐릭터는 가끔 세계부자들 소개를 할적에 나오더라고요. 가정부가 사모님이된 사연 뭐.. 이런 기사로 해서요.

 

 

 

 

저는 품위있는 그녀 보면서 강기호라는 남자가 참 매력적이더라고요. 키도 크고 얼굴도 잘 생기고 무엇보다 변호사라는 직업이죠. 무엇보다 어려운 상황에 있는 아진을 서슴없이 도와주는 백마탄왕자에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많은 여성분들에게 눈도장을 받고 있답니다.

 

 

 

 

오늘도 재방송 보고 잠깐 외출 좀 했는데요. 주변에서도 품위있는 그녀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보고 있다는 이야기겠죠. 시청률 또한 9.1%를 기록 했네요.

 

개인적으로 품위있는 그녀 드라마에 관심을 둔 이유는 드라마 처음 광고를 할때부터 박보자라는 여자에 죽은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결론을 알지만 그때문에 더 흥미로운 드라마입니다.

 

 

 

 

저는 품위있는 그녀 처음 볼적에 박복자라는 그녀가 너무 얄밉더라고요. 그만큼 연기를 잘 한다는 뜻이겠죠. 참고로 줄거리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보시는게 좋습니다. 괜시리 중간부터 보시면 전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기 힘들어요. 단순히 줄거리 내용만 샤샤샥 본다고 해서 파악이 되는 것 또한 아니니 그냥 처음부터 보는게 좋습니다.

 

 

 

오랜만에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는 드라마를 봐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암튼 김희선 그녀는 섬총사와 함께 품위있는 그녀 두마리를 한꺼번에 잡네요. 뭐 그만큼 능력이 있으니깐 가능하겠죠.

 

암튼 품위있는 그녀 실화 이야기라면 진짜 살벌한 집안이겠네요. 이제 조금 있으면 드라마가 결말 부분까지 치닫게 될텐데요. 어떻게 끝이날지 많이 궁금하네요. 특히나 얄미운 안재석은 어떻게되는지 궁금해집니다. 재석 미워~!!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검색 ]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