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 본다고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데요 ㅎ

 

요즘.. 황복희 아줌마에 정체가 너무 궁금해지고 있답니다.

 

대충 인물관계도 살펴보니깐

 

동만이 아니만 애라가 본인이 찾는

 

자식이 분명한데 말이죠

 

 

특히나, 고동만 이라는 캐릭터는

 

쌈마이웨이 드라마 안에서 진짜 귀엽기도 하고 멋지기도 하고요. ㅎㅎㅎ

 

간만에 다시보기 하면서

 

저도 모르게 아.. 저 남자 참 멋지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네요 ㅎㅎ

 

 

 

하지만.. 요즘 진짜 눈이 가는 캐릭터는 따로 있는데요.

 

쌈마이웨이 김지원 입니다.

 

최애라 역을 맡으면서, 마이크만 손에 쥐면 진짜 최고에 입담을 자랑하는 김지원

 

얼굴도 참 이쁘게 생겼는데

 

거기다 연기까지 정말 잘 해서 더 좋습니다.

 

아마 재방송 보면서 흐뭇해 하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을 것 같네요

 

 

동만과 애라는 두사람에 마음을

 

확인했고.. 이제는 서슴없는 스킨쉽까지 가게 됩니다.

 

쌈마이웨이 왜 재미있을까요?

 

단순히, 왕자와 거지 이야기가 아닌..

 

우리주변에서.. 아니 우리 이야기와 가깝기 때문에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 하는 쌈마이웨이 황복희 이 아줌마의

 

정체를 꼭 밝히고 말겠어~

 

무조건 인물관계도 이부분을 세밀하게 파보면, 뭔가 답이 나올꺼야 ㅎㅎㅎ

 

간만에 재미난 드라마를 발견해서 너무 좋구요

 

암튼 주만과 설희 두사람도

 

화해하고 다시 시작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