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랑과 함께 사무실근처에 있는 맛집에서 식사를 하였답니다.

부천 중동 맛집 으로 은근히 유명한 곳이어서 은근히 기대가 되었어요.

반찬 하나하나 정성이 담긴 듯 보여졌구요^^.

역시나 부천 중동 맛집 으로 선정해도 될만큼 깔끔한 반찬들이었답니다.

지금부터 부천 맛집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요

부천맛집 인 이곳의 장점이라면 너무 수북히도.. 너무 과하지도 않게 나오는 음식들이었어요

전 먹을만큼 주는곳이 좋더라구요. 그래야지만 식욕도 더 땡기는것 같구요.

위에 사진을 보면 밥의 양을 알 수 있을텐데요.

부천 중동 맛집 인 이곳에서는 밥의 양의 소량만 주더라구요.

남기지 말라는 의미겠죠~ 대신 계속해서 리필이되니 걱정마세요.

이제부터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해야겠네요

부천 중동 맛집 인 이곳은 몇가지 정식세트와 일반 메뉴들이 있는데요.

제가 먹었던 음식들은 대체로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념돼지고기 인데요. 심하게 맵지도 않고 오겹살이라서 그런지

쫄깃쫄깃한것이 정말 입에 딱!! 맞아요!!!

부천 중동 맛집 의 한상이 차려졌네요^^

처음 오시는분들은 맛을 보기전에 깔끔한 반찬에 눈이 먼저 갈 듯 합니다.

왠지 부천맛집에서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전 계속해서 부천 중동 맛집 메뉴들을 사진찍고 있는데 신랑은 벌써 먹기 시작하네요~

홍보성/광고성글이 아니어서 어디인지는 위치를 적기가 모해서^^;; 양해바래요~

은근히 부천에도 맛집이 많은 듯 해요. 부천 시청 민원실 뒤쪽에도 맛있는 삼계탕집이 있거든요^^

제가 볼적엔 부천맛집 중에선 이곳이 가장 맛이 좋은 것 같아요~ (알만한 분은 다들 아실듯~)

쓱싹쓱싹~ 나물들과 비벼서 한입 꿀꺽~

너무 깔끔한 맛과 향이 기가 막히네요.

이래서 이래서 부천 중동 맛집 이라고 하는구나~~~~~~~

얼굴이 살짝 나왔네요 ㅋㅋㅋ

굉장히 동안이죠?ㅋㅋㅋ

누가보면 20대 인줄 알아요 ㅋㅋㅋㅋ

ㅡㅡ;; 하지만 말투는 완전 80대 노인 ㅋㅋㅋㅋ

부천 중동 맛집 에서 식사가 거의 끝나면 따뜻한 차와 주전부리를 가져다 줘요.

역시나 서비스가 좋네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아는 지인들과 수다를 떨거나 모임을 하기에 너무 좋은 곳 입니다.

전 부천맛집 으로 선정을 할때, 꼭 편안함과 맛을 한번에 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광고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빈이 최근 사진^^  (0) 2013.08.07
핵산 공동구매 8월이벤트  (0) 2013.08.04
카오스원 족발집  (0) 2013.07.28
배송 준비중인 슈퍼핵산효소  (0) 2013.07.27
출산과 함께 한 슈퍼핵산효소  (0) 2013.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