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득이 등장인물 모두가 참 독특했는데요.

 

저는 이 영화를 보면서

 

유아인에 연기를 유심히 보기 시작했어요.. 음.. 분명히 잘 했는데..

 

영화 전체적으로보면 ㅠ.ㅠ 재미가 없다.

 

완득이 스토리에 쓸만한 배우가

 

아니란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완득이 이런 영화에 어울리는 배우는 아닌 듯..

 

좀 더 화려하고 큰 영화에 어울릴 듯 ㅎㅎ

 

암튼 저자 누구인지 참 궁금하더라고요.

 

등장인물 주에서 역시나 눈에 들어오는

 

인물은 동주역을 맡은 김윤석 이었는데요

 

 

사실, 연기는 너무 잘 했는데요. 그동안에 보여준

 

연기 때문인지 너무 조용한 연기는 심심했네요.

 

작가 생각은 알겠지만 인기를 얻을 만한 내용은 아니었다고 봅니다.

 

그래서 더 안타가운 영화죠.

 

 

실제 완득이 내용처럼 선생님이 이렇게

 

찾아와주고 걱정해주는 사람이 있을까요

 

진짜 이런분이면 정말 고마운거죠.

 

관객수 숫자는 만치않았겠지만 제 개인적으로 두사람에 연기를

 

재미나게 보았던 영화였습니다.

 

 

벌써 저녁시간인데요..

 

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하아품~ 아~ 너무 졸리네요 ㅎㅎ

 

 

 

 

                  

 

이미지 출처 / 네이버 검색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