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전우치 기억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강동원과 김윤석에 연기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데요. 특히나 화담이라는 역활로 나오는 김윤석의 연기 모습이 떠오르네요.

 

참고로 화담 같은 경우에는 실제 도사 아닙니다. 요괴인데, 너무 오랫동안 본인을 숨기고 살아서 본인이 도사라고 착각하고 사는 것 입니다.

 

 

실제 전우치 스승님은 화담에 정체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만파식적이라는 피리를 화담에게 넘겨주지 않기 위해서 노력했고 싸웠습니다.

 

전우치 관객수 얼마나 들어왔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도사 전우치 모습이 굉장히 재미있었고 강동원에게 다른 연기 모습을 찾은 것 같아서 좋았답니다.

 

 

사실 전우치 뿐만 아니라, 초랭이 역활을 했던 유해진 역시나 너무 재미있었어요. 관객수 몰이한 인물 중 하나가 초랭이가 아닐까 생각 되는데요. 본래 모습은 개이지만 전우치가 도술을 부려서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우선, 전우치 안에서 최고에 고수라고 생각을 했떤 전우치 스승님은 화담에게 진 듯 합니다. 그러니 갖히게 되었겠죠. 암튼 전우치 도사 빼고 가장 강한 인물은 화담으로 정하는게 맞겠네요.

 

영화 전우치 당연히 최고에 강자는 본인일겁니다. 강한 것 이외에 굉장히 유쾌한 모습과 영화 전체를 사로잡는 그에 연기력 때문에 자칫 유치질 수 있는 영화를 굉장히 유쾌하게 끌고 갔다는 평가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너무 즐겁게 잘 봤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