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술자들 캐릭터중에서 역시나 김우빈이 연기했던 지혁이라는 캐릭터는 참 미워하기는 좀 그렇고 그렇다고 좋아하기도 좀 그런 모습이었다. 사실 이런게 또 김우빈에 매력이 아닐까 생각을 한다. 은근히 이런 역활을 잘 소화하는 모습니다.

 

기술자들 안에서 종배 역을맡은 이현우 역시도 참 멋있다. 확실히 배우는 얼굴이 상당히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처음에 기술자들 관개개수 얼마 안 나올줄 알았는데, 마지막 결말까지 보니깐 은근히 재미가 있네요. 저도 모르게 괜찮네 라는 말이 나왔네요. 아주 훌륭하다고 할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더 재미나게 봤던 것 같네요.

역시 얼굴하면 구인역을 맡은 고창석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기술자들 안에서 참 재미난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역시 영화 속에서 이런 캐릭터들이 있어야지 보는맛이 있죠

그리고 눈에 확 들어왔던 은하역에 조윤희 였는데요. 기본적으로 이쁜건 알겠는데 영화 기술자들 안에서는 정말 이쁘게 나왔더라고요. 관객수 몰이에 도움이 되었을 것 같아요. 원래 영화 안에서 미인도 나와주고 해야지요 ㅎㅎㅎ 암튼 배우들 모두 너무 연기를 잘 해주었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