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식과 하정우에 만남이었죠. 이 두사람에 만나는 것 자체가 위험해보이지만 그래야지 영화가 재미있어지겠죠. 범죄와의 전쟁 여사장 같은 경우에는 중간에 맛을 담당하는 캐릭터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요. 확실히 마남 연기를 너무 잘 해요.

 

 

범죄와의 전쟁 줄거리 내용을 처음에 보면서 저는 김서방이 진짜 엄청 강한 캐릭터로 나오는지 알았는데요. 그건 또 아니더라고요. 진짜 강자는 최형배라는 조폭 두목이고요. 그 다음이 우리삼천포 아닐가 생각을 해봅니다. 김판호는 솔직히 삼천포한테 안 될 것 같아요.

 

 

범지와의 전쟁 김혜은 같은 경우에는 실제로 보면 굉장히 이쁘다고 하네요. 솔직히 영화 안에서 보더라도 이뻐 보입니다. 실제 이런 얼굴들이 실물로 봤을적에 미인 소리를 듣죠.

 

 

저는 최민식 나오는 영화들은 최근에도 봤는데요. 확실히 어떤 역활을 주더라도 대부분 소화를 하는 것 같더라고요. 진짜 이런 남자가 배우죠. 참고로 범죄와의 전쟁 결말 부분에서 최형배와갈라서게되고 김판호와 손을 잡게 됩니다. 물론 이것도 한시즌뿐이고요. 나중에는 모두 흩어지게 됩니다.

 

 

줄거리 내용에서는 안 나왔겠지만 최익현에 아들은 검사가 됩니다. 물론 여사장 김혜은 맏담과의 인연또한 오래가지 못 했습니다. 사실 가장 궁금한것이 우리 삼천포는 어떻게 컸을까 하는 궁금증이 드네요. 그리고 조범석 검사역을 맡은 곽도원 역시도 승진을 했는지 궁금하고요.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