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미용실 추천 - 헝클머리

 

 

오늘은 미용실에서 이쁜머리를 하는 날입니다^^.

일은 맞히고 신랑과 함께 집근처에 있는 헝클머리 미용실에 왔답니다.

얼마만에 온 미용실인데, 기분이 다 좋네요~ ㅎㅎ

미용실 이름도 헝클머리?.. 하지만 머리는 완전 잘해요^^ ㅎㅎ.

요즘 브랜드를 걸고 하는 미용실들이 많지만, 스타일은... 그다지 저에게 맞지 않더라구요.

그에 비해서 헝클머리 미용실은 작은 미용실이지만, 스타일 하나는 정말 최고로 잘 빼주는 곳 입니다ㅋ

 

 

 


 

 

 

 

 

 

 

 

제 신랑은 정말 엄청나게 깐깐한 사람입니다.

어느 정도냐구요?. 스타일이 조금이라도 못나오면 ㅡㅡ.. 표정이 아주 ...;;

하지만 머리를 하러 간다고 하면 꼭 헝클머리만 가더라구요 ^^ㅋ

부천에 있는 미용실 중에선 정말 손에 꼽을 정도로 친절하고 실력이 뛰어 난 곳입니다.

 

동네 미용실이라서 인테리어가 별로 라구요?

이곳 헝클머리는 절대 아닙니다.

부천 미용실 어디에 내노아도 편안한 분위기는 최고라고 생각이 듭니다.

계산대를 자세히 보면 강아지 보이시나요 ㅎㅎ

헝클머리 미용실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벌써 나이가 10살이 넘었다고 하네요.. 할머니;;

 

부천에 사는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부천역 근처에는 많은 미용실이 있지만, 사실 왠지 눈치가 보인다고 해야하나?..

은근히 불편한면이 있더라구요. 저같이 30대 이상분들은 촌스럽지 않으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좋아하거든요.

그런면서 헝클머리 미용실은 제가 다녀본 곳 중에서 최고예요 ㅎㅎ

 

머리를 하고 있는 시간은 저녁 8시 20분 이네요^^

원래 밤에는 제가 미용실은 잘 안가는데, 헝클머리 미용실은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가끔

이렇게 밤에도 찾아 가곤 한답니다^^. 참고로 아이엄마라서 성격도 좋으시고, 잘 웃으세요~

부천에 거주하시고 부천 미용실을 찾는 분들이 있다면 헝클머리 강추 합니다.

 

헝클머리 미용실안에 또 다른 공간^^

바로 네일아트 입니다. 왠만한 미용실에는 네일아트 공간이 없죠?!!

부천에 있는 미용실을 다녀봐도 이렇게 잘 되어있는 미용실은 사실 드물어요.

바로 헝클머리 만의 스타일~ 이라 할까요^^ㅎㅎ

머리도 만지고 손톱 손질도 하고~ 이뻐지는 건 시간 문제네요!!!

 

01

02

03

 

 

 


 

 

 

방금 미용실에 다녀왔지만 아직까지 기분이 너무 좋네요^^.

신랑도 파마랑 염색을 새로해서 그런지 얼굴이 폈습니다ㅎㅎ

헝클머리 사장님은 들어올때 부터해서 나갈때까지 편하게 말도 걸어주시고 차도 직접 주시는 센스~

하지만, 바쁠땐 셀프라는 거 잊지 마세요 ㅋ

 

신랑과 제가 마지막 손님 이었네요^^

헝클머리 사장님도 많이 피곤해 보이시네요~ 하지만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는다는 점~

부천 미용실 헝클머리 정말 추천 할 만 하죠. ?!!

내일 때마침 중요한 약속이 있었는데, 부천 미용실 헝클머리에서 한 스타일 한번 보여줘야 겠네요.ㅋ

제 머리스타일 보고선 헝클머리 미용실 또 온다는거 아닌지 몰라요  >.<

신랑이 머리를 먼저 끝내고, 미용실에서 커피한잔을 마시며 이리저리 사진을 찍어대네요^^;

헝클머리 사장님은 저랑 끝이 안보이는 수다를 ㅡㅡ;;;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벌써 10시네요ㅎㅎ

오늘도 역시나 느끼고 갑니다.

부천 미용실 중에서 최고는 헝클머리 뿐이랍니다~ 몇년을 다녀보지만 정말 추천할만한 몇군데 안되는

미용실 중 한 곳 입니다.^^. 헝 클 머 리

 

손을 씻으러 화장실을 들어가 보았습니다^^

역시나 사장님 성격과 똑같네요~ 야무지게 깨끗하네요.

부천 어떤 미용실을 가보아도 이만큼 깨끗한 곳은 없을 듯 합니다.

카운터가 참 야무지게 꾸며져 있죠^^

작은 듯 하다구요?. 노노~ 헝클머리 미용실은 낮이건 밤이건 사람이 항상 가득 합니다.

손님이 많아서 추천하냐구요? 절대 아닙니다.

부천 미용실 추천 하는 곳중에 1번째인 이유는 헝클머리는 전체적으로 고객을 기분좋게 해주기 때문이죠^^

한번 오면, 2번 3번 오게끔 하는 먼가가 있답니다. (헝클머리 머리만지는 실력은 말안해도 되겠죠?)

 

앗차!!  헝클머리 미용실의 트레이드 마크 !!!

멍멍이도 잘 있어~^^. 언니가 다음에 오면 개껌하나 사오마!!

헝클머리 부천 미용실 에는 이렇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시스템이 있답니다.^^

다른 부천 미용실 보다도 적립금이 많아요. 그리고 헤어만지는 가격도 정말 저렴하구요.

제일 중요한게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부천 미용실 중에 추천 해드린 헝클머리는 브랜드 미용실에 비해서 30-50% 까지 저려한 가격입니다.

일단 한번 가보시면 왜 헝클머리를 추천해 드린지 잘 아실 듯 합니다^^

 

부천 미용실 헝클머리를 나와서 또 한 컷 찍어 봅니다^^.

정말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서비스 라면 부천 미용실 중에 추천 할만하죠!!!

헝클머리 사장님 항상 열심히 하시니 손님이 많은 듯 합니다~ 부럽네요 ㅎㅎ

 

부천 미용실 추천 - 헝클머리는 부천 역곡과 소사역 사이에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25

번호: 032 -341-7917

 

사업자 정보 표시
덕연샵 | 박지인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 18-1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2-95486 | TEL : 010-2868-1052 | Mail : ppang794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1-경기부천-144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광고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무후무한 체험  (0) 2013.05.02
어버이날 선물 1위 추천합니다  (0) 2013.05.02
면역력 높이는 방법  (0) 2013.05.01
삼천포 여행  (0) 2013.05.01
핵산효소를 통한 건강 찾기  (0) 2013.04.29